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도미노피자/도미노신상피자/꽃게온더피자

by 사진 작가 2017. 7. 12.

 

도미노 피자

꽃게온더피자

이번에 도미노 여름에 신상피자로 나온 꽃게온더피자!

요즘 티비에서도 송중기와 박보검씨가 광고에 나오시죠~

광고를 보고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았습니다

 

원래는 L사이즈로 33,900

하지만 G9라는 어플로 주문하니 24,650원으로 먹었어요~

G9는 지마켓 아이디로 로그인 하면 되더라구요 ~

피자는 역시 도미노 ~

저는 그 어떤 피자집 보다도 도미노가 짱인거 같애요!

 

꽃게온더 피자 맛은요~

음 새우도 있고 꽃게가 잘 보이지는 않지만 있긴 있어용

씹히더라구요 ~

해산물이 많아 너무 좋은 피자였어요 ㅎㅎㅎ

 

하지만 소스가  많이 뿌려져 있어 조금 맛이 강했어요..

좀 매콤하기도 했구요

소스가 좀만 적었더라면 더 좋앗을거 같아요 ~

하지만 이런 아쉬움은 약간 ~

맛있었습니당...

ㅎㅎㅎㅎㅎ

허겁지겁 세조각 클리어..

 

다음에 또 먹고싶어요..

그때는 곡물도우로 먹을꺼에요

이번에는 곡물도우로 선택하지 못해서

못먹었는데 다음에는 곡물 도우로~

사진으로 보니

곡물도우가 훨씬 두툼하더라구요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배 탕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