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대구 강정고령보 치킨배달/.다사배달/교촌치킨

by 사진 작가 2017. 6. 22.

교촌치킨 다사점 이용

전화 : 053-592-9991

요즘 날씨가 덥덥덥덥쥬...

더울때 집에서만 있으면 더 더워요...

 

그래서 남자친구랑 집에서 치킨 시켜 먹을까하다가

나가서 강정고령보에서 치킨을 먹자 ! 하고

강정고령보로 향했었습니다.

 

강정고령보로 배달해달라구

교촌치킨에 주문 !

 

한 사십분? 오십분?? 정도 뒤에 도착 햇습니다

치킨 아저씨가 얼마나 반갑던지 ㅎㅎㅎㅎㅎ

 

치킨을 받고는

강정고령보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바로 냠냠 했습니다!

 

교촌콤보로 !!!

역시 교촌은 콤보입니다

남자친구가 이거 먹기전 교촌 오리지날 먹었는데

별로 였대요~

ㅎㅎㅎㅎ

 

교촌은 콤보로 먹는 걸로~

 

역시 나들이 나가서 먹으니

치킨 더 꿀맛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