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대구배달/성서계대배달/술불양념치킨/이거숯불양념치킨

by 사진 작가 2017. 6. 2.

 

대구 성서계대 배달

이거 숯불양념 치킨

 

다사점 053)584-9982

 

순살양념 18000원짜리 주문!

우아 ~ 도착 하였다

난 치킨은 이런 숯불 양념치킨을 좋아한다 ~

튀긴 거 보다는 숯불 이 조아조아

짜잔 개봉박두

열자마자 먼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지코바랑 비슷한 향과

생김새이다~

지코바.. 내가 얼마전까지 제일 좋아하였던 치킨집..

하지만.. 얼마전 주문 해 보았는데..맛이 좀 변한거 같아서.. 실망을 하였엇는데

여기 먼가 비슷하다 !!!  열자마자 좋은 느낌~

 

 

먹고 완전 반했다!

내가 예전에 지코바 먹고 첫눈에 반했던 그맛이다!!

짱짱!!!!!!

 

밥 두공기는 가뿐히 먹을수 있겠다!

밥이랑 숯불 치킨 먹고

라면사리도 준비 해놓았지~

 

요새 이렇게 라면사리에 숯불양념치킨 같이 먹는 가게가 생겼다고

해서 우리는 집에서 먹어보았다 ~ㅋㅋㅋ

쓱싹쓱싹 요 치킨 양념에 라면을 비볐다

맛있엇당...ㅋㅋㅋㅋㅋㅋㅋㅋ

 

밥도 먹고 라면사리도 먹고 치킨도 먹고

ㅋㅋㅋㅋㅋㅋ

 

넘나 맛있는 치킨집 발견 ~

행복하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