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대구배달/성서계대배달/삼겹살배달/양념삼겹살 전문점/세겹뚱이

by 사진 작가 2017. 6. 2.

 

대구 성서계대 배달

양념삼겹살 전문점

세겹뚱이

세겹뚱이 성서계대점 : 053)588-3692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양념삼겹살 배달을 시켜 먹었어요~

매번 소금구이만 시켜 먹었었는데

오늘은 특별히 불삼겹으로 주문 해봤어용!!!

제가 매운거를 잘 못먹어서 조금 고민 해봤는데

저는 양념된걸 좋아하기 때문에 도전! 해보았습니다!

남자친구와 나 두명이 먹을 것이지만 ㅋㅋㅋㅋ

저희는 3인분으로 주문을 했지요 ㅎㅎㅎㅎㅎㅎ

그렇게 저희는 불삼겹도시락  SET 3인분 17500원으로 결제~

 

도시락 SET는 된장찌개가 없고 밥이 있고요~

삼겹SET는 밥이 없는 대신 찌개를 줘요~

김치찌개나 된장찌개중 택하면 될꼬에요~

우린 오늘은 도시락 SET로 주문주문~ 

 

 저희는 전화 주문 말고 배달의 민족 어플로 결제 했어요~ 

50분 정도 후에 도착한 불삼겹 도시락 3인분

우아 ~ 딱 열자마자 카체향이 좀 나더라구요~

카레를 넣은거 같았어요~

먹을때 카레향이 강하지는 않고요 ~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맵기 정도 보통/매운맛 있던데

저희는 보통으로 선택했는데

그렇게 안매웠어요~ 조아요 ~

진짜 거짓말 안하고 정말 너무 맛있어요...

ㅠㅠ진짜.. 사진 보니가 침 이.... ㅠㅠ

고기 누린내? 전혀 없고

진짜 맛있... ㅠㅠㅠ

요건 반찬 ~

무쌈이랑 상추 많이 달라 햇는데

상추 3봉지가 배달된 ~

넘나 친절하시쥬~

무쌈도 완전 많이 주시고~

저건 더 온 무쌈 추가 하기 전이에요~

3인분 고기 다 먹을때 까지

무쌈이랑 상추 부족하지 않게 먹었어요~

저희는 쌈 싸먹는거 좋아해서..

항상 상추나 무쌈이 부족 햇는데

여기는 부족하지 않고 풍족하게 쌈을 싸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상추에 고기 두개 올리고 무쌈하나에 마늘 올려서 먹으면 꾸울맛~!

하하 먹는 도중에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넘나 맛있는거~

 

조만간 또 먹을 꼬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