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배달

대구성서배달/대구호산동배달/대나무바베큐보쌈/함흥비빔면

by 사진 작가 2017. 6. 13.

대구 대나무 바베큐 보쌈

 

053)584-1144

영업시간 : 오후12시-새벽1시

 

현금결제시 고기 50g더 드린대요

대나무 7개 모으면 고기만두 1팩 서비스

 

 

배달의 민족 어플을 보다가 뭔가 새로운 음식인거 같고 평도 좋길래

주문해 보았어용

 

저는 배달의 민족 어플로 주문 했어요

저는 보쌈+오리 小 24,000

 

배달은 좀 빨리 왔어요 ~ 한 20분 정도 후에 왔더라구요

문자로는 40분 후에 온다고 했는데 빨리 왔습니다!!!

 

박스 짱 컸어용 ~ 이렇게 큰 박스 첨 본ㅋㅋㅋㅋㅋㅋㅋ

크니가 먼가 기분 좋았습니다 ~

 

오... 근데.. 고기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더라구요~

우리는 소를 주문 했으니 ㅋㅋㅋㅋㅋㅋ

배달의 민족 리뷰에서는 먼가 많아 보였는데 ㅎㅎㅎㅎㅎ

 

보쌈이랑 오리 반반 주문했는데

저는 둘다 괜찮았어용~

남자친구는 오리가 더 맛있다고 하네용 ~

아 보쌈은 수입 오리는 국내산 이래용~^^

여기는 막국수가 없어서 그런지

이렇게 고기만두 두개를 주더라구요~

 

고기만두 맛은 .. 음 그냥 냉동만두 맛?ㅎㅎㅎㅎㅎㅎ

만두가 그렇게 맛있는 편은 아니였어용 ㅋㅋㅋㅋ

요 부추 무침이 맛나더라구요~

간이 쎄지도 않고 ㅋㅋㅋㅋ 조았습니당

계란찜도 주는데 요 계란찜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아 저희는 막국수가 없어서

이렇게 함흥비빔면도 끓여서 같이 먹었어용~

요즘 김준현이 cf찍어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고

혹해서 집에 팔도 비빔면도 있지만

일부러 집앞 가게까지 가서 사와서

끓여 봤는데요~

흠.... 그냥 그렇더라구용.. 먼가 좀 제입맛에는 밍밍...했어용

하지만 맵지 않아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도 잘 드실수 있을거 같았어용!!!

요 무말랭이?랑 김치도 맛났어용 ~

보쌈은 이거랑 같이 먹어야쥬~

ㅋㅋㅋㅋ

 

총평:) 저는 여기 괜찮았어용

대나무에 보쌈과 오리를 주시니 먼가 색다르고

음식도 따듯했구요 ~

 

그리고 상추랑 쌈무 많이 달라고 했는데

많이 주시고 ~ 친절하신거 같았어용 !!!!!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을 의향 있습니당 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