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동성로맛집/쌀국수맛집/바푸리 포 (BAPURI pho)베트남쌀국수

by 사진 작가 2017. 7. 10.

 

BAPURI pho

바푸리 포

베트남 쌀국수

주소가 나오지 않네요!~

명랑핫도그  바로옆에 위치 해 있어요

 

중앙파출소에서 약령시 버스 정류장으로 걸어 가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접근성이 좋더라구요 ~ㅎㅎ

명랑핫도그 옆에 위치한 바푸리-포 베트남 쌀국수

외관 모습 입니다 ~^^

외관에서도 상당히 깔끔함이 느껴졌습니다~

 

남자친구와 3년을 만나오면서 함께

처음 먹어보는 베트남 쌀국수

기대감을 안고 들어갔습니다~

 

이날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너무 상쾌 했었습니다~ ㅋㅋㅋㅋ

시원하니 ~ 기분좋게 쌀국수 먹을수 있겠구나 ~

생각을 하였지요~ ㅎㅎㅎㅎ

메뉴 입니다.

그런데 저희가 주문한 포랭 쌀국수는 여기 없네요~

포랭쌀국수 4,900원 ㅎㅎ

쌀국수 맛있게 먹는법

이렇게 메뉴판을 스캔후

메뉴를 주문하러 갔습니다

메뉴는 자동기계로 셀프로  주문가능 하더라구요 ~

메뉴판을 보고 왔지만 다시 보면서 메뉴를 더 고민한 후!!!!

원하는 메뉴를 선택!

어렵지 않게 자동기계로 주문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지요?

가난한 사회초년생에게 매우 좋은 가격이었어요~

 

두명이 가서 메뉴 세개를 시켰는데도

12,000원 입니다

조타 너무 조타~ㅎㅎㅎ

주문을 하면 이렇게 영수증과 대기번호가 적힌 또다른 영수증 하나가

나오더라구요 저는 19!

음식을 기다리면서 가게를 둘러 보았습니다

와이파이도 빵빵~

와이파이 비번은 가게가셔서 확인 하세용 !!ㅎㅎㅎㅎ

원산지

대기번호 19번이 떴습니당~ 두근두근

음식을 맞이하는 순간은 항상 떨려용 ㅋㅋㅋ

바로 달려가서 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양지쌀국수와 숯불또띠아

포랭쌀국수

포랭쌀국수는 냉쌀국수였어요~

물냉면 같이 아주 시원한 국물에

면이 아주 탱글탱글하더라구요~

맛좋았습니다~굿굿

양지쌀국수

양지쌀국수는 따뜻한 국수

국물이 아주 따뜻하니 좋더라구요

밖에 날씨는 더웠지만 가게가 아주 시원해서

이 따뜻한 국물도 아주 맛좋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고기를 좋아하는 저에게는

아주 제입맛에 딱이었습니당~

이 고기와 쌀국수를 호로록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또띠아도 맛있더라구요~

야채도 듬뿍 들어 있어서

 왠지 건강해 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ㅎㅎㅎㅎ

 

밖에서 항상 밀가루. 기름진 음식을 사먹는 것때문에 

어머니께서 잔소리를 많이 하시는 

바푸리-포 음식을 보면

부모님께서도 걱정을 안하실거 같았어요~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도 한번 와야겠어요 ㅎㅎㅎㅎ

빨간색은 칠리, 검은색은 해선장, 하안색은 마늘소스

요 세개 소스도 곁들여서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는법에 적혀 있었으므로

먹어보았지요~ ㅋㅋㅋㅋ

같이 먹으니 역시 맛있더라구요~

요 위에 두 사진 처럼 면을 숟가락에 올리고 소스를 뿌려서 먹었습니다 ~

저는 해선장 소스가 가장 맛있었던거 같아요 ^^

~ 아주 맛있게 그릇을 싹 비운 모습입니다 ㅎㅎㅎㅎ

가게도 깨끗하고 음식도 아주 깔끔하니 너무 좋았습니다 ~

베트남쌀국수 남자친구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

너무 만족한 모습이더라구요~

 

저희 커플 단골 목록에 등록 해야겠습니당 ㅎㅎㅎㅎㅎ

오늘도 아주 잘먹었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