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대구중화비빔밥맛집/유창반점

by 사진 작가 2017. 7. 13.

 

 

대구 중화비빔밥 맛집

유창반점

 

유창반점 위치와

전화 번호 입니다.

 

영업시간

OPEN : AM 11:00

CLOSE : PM 8:00

재료소진되면 그전에 문을 닫을수도 있다고 한다.ㅠㅠ

들어오는 입구에 손씻는 곳이 있다 .

깔끔해 보여서 좋았다.

달인에 나온곳이기도 하다.

달인에 나온곳이여서 그런지 장사가 잘된다 ~

너무 먼곳에서 찍었는데..

저기서 단무지와 양파 춘장 앞접시 가위 등 셀프로 가져오면 된다.

▲중화비빔밥(7,000원)

여기 중화비빔밥이 너무 맛있다..

참기름이 많이 들어갔는지 엄청 고소하고

맛있다 ㅋㅋㅋㅋㅋ

다른곳 중화비빔밥 먹고는 맛있다는 생각 별로 못해봤는데

여기는 꿀맛!

▲ 짬뽕 (6,000원)

해산물이 많지는 않지만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다.

다른 짬뽕집 국물이랑 먼가 다른데~

내입맛에는 좋았다.

난 여기 내입맛에는 좋았다.

 진짜 여기 대박 ~ 이정도는 아니지만 ..

사람마다 입맛은 다르니까..

내입맛에는 좋았다는 거~

다시 방문 의사 있더 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