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호산동맛집/호산동감자탕맛집/소쿠리감자탕해장국

by 사진 작가 2017. 7. 10.

 

소쿠리 감자탕 해장국

 

소쿠리 전화번호와 주소 입니다.

 

저녁에 감자탕이 먹고 싶어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소쿠리 감자탕 小로 주문했어요

만육천원!

짜잔~

버너를 꺼내와서 보글보글 끓여서 먹었어요~

감자탕 필수 짝꿍 ~

같이 먹으면 좋쥬~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고기 살살 뜯어서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호산동에 사시는 분 ~

소쿠리 감자탕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해서 집에서 드셔 보세요~

맛있습니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