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호산동맛집/호산동찜닭/계명대찜닭/달인의 찜닭

by 사진 작가 2017. 6. 26.

 

대구 호산동

달인의 찜닭

 

2명이서 가서

달인찜닭 中 순한맛 과 밥 2공기 주문

그래서 총 21,000원

 

 

보통 호산동에 있는 동궁찜닭에 갔었는데

이번에는 달인의 찜닭으로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이년전? 쯤 한번 갔다가 두번째 방문

 

남자친구랑 가면 小는 항상 모자라는 느낌이 들어

이번에는 中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찜닭은 한 .. 20분? 정도 후에 나왔구요

여기는 음료와 무,샐러드,김치가 셀프입니다..

즉, 음료가 무한~

콜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천국이지요~ㅋㅋ

 

맛은요~

음.. 순한맛이지만 제 입맛에는 조금 매웟습니다...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완전순한맛으로 주문 하세요...

저도 다음에는 완전 순한맛으로 주문 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찜닭은 이번에는 조금 매웠지만 맛은 맛있었어요!

당면도 양이 적어 보였는데

당면양도 많고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당면을 좋아해서 ㅎㅎㅎ)

그리고 밥양도 많았습니다.

보통 저 밥그릇에 조금만 담아주는 밥집 있잖아요

밥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그런곳 싫어합니다

여기는 밥도 가득 가득 줘서 좋았어요 ㅎㅎㅎㅎ

또 방문의사 있습니다!!!!!ㅎㅎ

 

담에 가서는 완전순한맛 中으로 시켜서

마구마구 먹어야 겠습니다..

이번에는 좀.. 매워서.. 물을 너무 많이 마셔....

배가 너무 빨리 불렀던거같아요.. ㅠㅠㅠ 

ㅋㅋㅋㅋㅋ

다음을 기약하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