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성서계대맛집/계대동문분식/계대동문맛집/우끼우끼

by 사진 작가 2017. 7. 7.

 

우끼우끼

우끼우끼 위치와 전화번호 입니다.

주차 할때는 따로 없구요~ 분식집 앞 길가에 주차 했습니다.

떡볶이와 김밥 모듬튀김

주문 했습니다~

여기 음식 다 맛있었습니다.

근데 저는 김밥이 특히 맛있었습니다~ 흐흐

 

떡볶이도 맛있었고

튀김은 갓튀겨서 나온거 였는데

맛있었어요~

그리고저는 모듬튀김중에서는 다 맛있었지만

 야채튀김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 ㅋㅋㅋㅋ

 

총평:)

여기 분식집 괜찮았습니다~

깔끔하고

맛도 괜찮고

친절도 했구요^^

 

계대학생분 점심시간에 여기 방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추천추천

배달도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