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동성로맛집/약령시맛집/돈까스맛집/소가담

by 사진 작가 2017. 6. 26.

대구 약령시

소가담

저는 약령시에 위치한 소가담에 방문 했습니다

여기가 3호점이더라구요~

저희는 소가담 베이직 돈까스 7,900원

소가담 치즈 오븐 돈까스 8,900원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ㅜㅜ

이렇게 어둡지는 않았어요 ~

근데 가게가 많이 밝지는 않았어요

▲소가담 치즈 오븐 돈까스

▲소가담 베이직 돈까스

ㅋㅋㅋㅋㅋ맛은요!!!

다 먹은 접시 보시면 아시겠죠?

저는 소가담 치즈 오븐 돈까스

먹엇는데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운거라 그런지

느끼한 맛도 없고

제입맛에는 너무 맛있더라구요

 

베이직을 주문한 남자친구는... 좀 별로였다고 합니다

제꺼가 더 맛있었대요~

베이직 돈까스는 먼가 구수~한 맛이

났어요 ㅋㅋㅋㅋ 

소스도 제꺼가 더 맛있었어요

치즈랑 요 돈까스 소스랑 같이 먹으니 먼가

피자맛도 나는거 같으면서 ~ ㅋㅋㅋㅋㅋ

 

좋았습니다

샐러드도 맛있고 옥수수콘도 맛있고 ㅋㅋㅋ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 완전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