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경주맛집/경주떡갈비/경주한식/우렁각시

by 사진 작가 2018. 4. 11.

경주 맛집

우렁각시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불로 198

매일 10:00-22:30

전화번호: 054-745-7875

우렁각시 주소와 연락처 지도 참고 하세요~^.~

 

며칠전 남자친구와 급 !! 경주 다녀 왔어요~

집근처에서 국밥 한그릇 먹고 카페 가려다가

경주 갈까? 해서 바로 경주로 고고고고~~

경주에 도착해서 보문단지에 있는 스타벅스에 가서

음료 한잔 먹고

좀 걸으려고 했지만.. 아직 너무 추운 나머지.......

바로 떡갈비 맛집 찾아서

우렁각시로 고고고~

 

우렁각시 가니 너무 귀여운 야옹이가 맞아주어서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헤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5번세트? 우렁쌈정식+한우떡갈비+우렁회무침

으로 주문 했어요

1인 15000원!

쌈은 저희가 셀프로 가져올수 있었어요~

쌈이 여러종류 많아서 좋았습니다 ~^^

먼저 밑반찬 세팅된 모습 ~

이건 우렁회무침!

초장맛이 강했지만 맛있엇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꽁치~

꽁치는 가시가 많아 먹기 불편하지만

맛있는 꽁치 입니다 ㅋㅋ

 

전체 나온 음식 샷입니다

흐흐 저희는 한식을 조아해서 ~ 요런 밥종류 너무 좋아해요 ~

떡갈비 !!!!!!

너무 기대를 햇었는지 기대한만큼은 아니였지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우렁 강된장?

요게 짱맛있어요 !!!

강된장과 우렁 퍼서 쌈싸먹으면 꿀맛 1!!!!

떡갈비 없어도 괜찮겠더라구요 ~ ㅎㅎ

아주아주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

이집 괜찮은 맛집 같더라구요~

슘은 맛집이라서 여기 왓는데 잘먹었어요 ~

그런데 다음에 가면 한우 떡갈비는 주문 안해도 될듯한?

ㅋㅋㅋㅋ

우렁이 맛있어서 다음에는 우렁만 먹으러 가려구용 흐흐

 

아직 벚꽃이 남아있던 경주 급여행

너무 즐겁게 맛있게 ~

잘 보내고 왓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