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 성서맛집/계대맛집/계대찜닭맛집/또이스 찜닭

by 사진 작가 2018. 4. 5.

대구 성서 맛집

계대 동문에 위치한

또이스 찜닭

 

제가 간 대구 성서 계명대 동문에 위치한

또이스 찜닭 위치와 주소입니다!

영업시간 : 11시-24시

배달가능

 

또이스 찜닭 메뉴판입니다 ~

저는 반마리 찜닭 주문 했어요

 

야채찜닭 한마리 주문하면

똥집도 서비스로 주는거 같아요~

반마리는 안준다는거...

다음에는 한마리 도전 해봐야겠어용.. ㅋㅋㅋㅋㅋㅋ

 

반마리 찜닭 !!!!

당면은 먼가 딴곳 보다 좀더 얇은 느낌?

 

매운거 잘 못먹는 저는 쬐금 매콤 햇지만

맛있게 매운 정도 에요!!!!

 

남자친구는 밥두공기 뚝딱 했습니다 !!!!!

 

 

또이스 찜닭 총평은

 

정말 정말 여기 찜닭이 최고야 !

이정도는 아니지만

아 맛있게 먹었다 라고 말할수 있는 ㅎㅎㅎㅎ

 

일하시는 아주머니 분들도 다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