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 다사 맛집/정강희 두부마을

by 사진 작가 2018. 3. 12.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할 집은 대구 달성군 다사에 위치한 정강희 두부마을 이란 곳입니다

 

주소는 : 대구 달성군 죽곡2길 2-6

 

저희는 들깨순두부탕과 청국장 그리고 고등어를 추가했어요~

각각 1만원에 고등어 추가는 3천원입니다.

 

외부모습 !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내부도 깔끔하니 ~ 좋았습니다!

메뉴판 참고 하실분 하세요~

숭늉으로 줘서 추웠는데 따뜻하게 숭늉 먹으니 좋았씁니다.

밑반찬으로 수육과 두부주는데

수육도 맛있고 두부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건강해지는 기분 ! 너무 맘에 들었어요

▲고등어 !

크고 바삭하고 ! 살도 많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들깨순두부탕 !

요게 딱 제입맛에 맞는 ㅎㅎ

구수하니 너무 좋았어요

▲밥도 한방향이 나는 밥이엇어요!건강해지는 기분 굿굿

먹으면 한방향 나지는 않았어요

한방향 싫어하시는 분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청국장 !

흠.. 요거는 .. 그저그랫어용..

다음에 가서 주문 안할거 같아용 ㅋㅋㅋㅋ

저는 제가 청국장을 조아하는 줄 알았는데

 청국장과 된장이 섞인것을 좋아하는 거더라구용 ㅋㅋㅋㅋ

그래서 별로였을수도 있어요 ㅋㅋ

 

 

요기 좋더라구요~

부모님 모시고 가보려구요~

부모님이 좋아하실거 같은 곳이에요 ~

 

한식 조아하시는 분들 한번 꼭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