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서구맛집/대구분식/대구떡볶이맛집/딸기분식

by 사진 작가 2017. 11. 14.

 

대구 분식집 맛집

딸기분식

딸기 분식 주소와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서부공고 근처에 위치한 분식집이에요~

저희는 쌀떡볶이 하나 계란김밥 하나 찹쌀순대 하나 단호박 핫도그 하나

이렇게 주문 했어요~

두근두근~

먼저 계란김밥이 나왔어요 ~

정말 이쁘네요~ 이쁜만큼 맛있길 바랬는데

진짜 고소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

경주에 유명한 그 김밥 보다 더 맛있는 느낌?

경주 김밥은 차가웠는데 여기는 김밥이 따뜻해서 더 맛있고 ~

가격도 저렴하고 ~ 정말 좋았어요~

이건 단호박 핫도그..

진짜 소시지도 너무 맛있고

빵도 바삭바삭.. 너무 맛있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정말 굿

순대 3000원인데 양 진짜 많죠 ~?

ㅋㅋㅋㅋㅋㅋ

허파 간 마니 달라고하니 정말 마니 주신..

간이랑 허파는 다 먹고 순대는 좀 남겼는데

지금 제 눈에 저 남은 순대가 아른 아른.. ㅠㅠ

이게 바로 무 떡볶이

무가 들어 있어요~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귤도 주셨어요

저렇게 먹고 귤까지 먹고 나니 정말 배가 터질 뻔 했어요

만원의 행복 ....

요즘 만원에 저렇게 푸짐하게 못 먹잖아유.. ㅠㅠ

딸기 분식에서 배터지게 ~ ㅎㅎㅎㅎ

또가야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