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동성로맛집/대구혼밥/동성로혼밥/장도뚝배기

by 사진 작가 2017. 11. 10.

동성로 맛집

동성로 혼밥 하기 좋은 장도뚝배기

 

위치는?

맥도날드 유니클로 사이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간판 이렇게 생겼답니다~^^

저희는 2인세트 5.장도뚝배기 주문했어요!

가격은 10,800원~ 저렴하더라구요

저렇게 스팸 계란후라이도 별도로 판매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밥을 잘 비벼 먹지 않아서 계란후라이는 패스

스팸도.. 3,000원은 좀 비싼거 같아 패스 했는데

먹고싶더라구요 ㅋㅋㅋ

다음에 가면 먹어보려구요~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밑반찬!

저 김치 볶은거와 참치마요? 저게 맛있었어요

그런데 참치 저거는 마요네즈가 좀 많은지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요게 우렁 된장뚝배기..

짭쪼름하니 맛 괜찮았어요..

그런데 우렁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다음엔 그냥 된장뚝배기로.. 주문 할려구요

그리고 뚝배기 자체가 크지가 않았어요..ㅠㅠ

이건 불고기 뚝배기..

맛 괜찮았어요

요기 맛 괜찮더라구요

깔끔하고

혼자가서 먹기도 괜찮은 식당 같았어요~

실제 혼자 먹는 분도 있었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동성로에 가기 좋은 밥집 한곳 생겼네요

한번 방문해 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