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대구짬뽕/짬뽕맛집/상인동맛집/몽짬뽕

by 사진 작가 2017. 10. 10.

 

상인동 맛집

몽짬뽕

 

주소 : 대구 달서구 월곡로 51길 23-12

 

드디어 몽짬뽕 먹으러 갔습니다!

여긴 해물의 시원함 보다 고기육수의 진하고 얼큰한 맛을 추구한다는 현수막 까지 붙어있네요

어떤맛인지 엄청 궁금했습니다.

]

저는 몽짬뽕 남자친구는 몽짬뽕 곱빼기

500원추가하면 곱빼기 가능!

이렇게 각 테이블마다

양파랑 단무지 가 있어서

덜어서 먹으면 되더라구용

가지러 가지앉아도 되서 엄청 편하네요

드디어 나ㄴ왔습니다

밥도 한공기 같이 나왔네용

밥도 더 달라 하면 더 준데요 좋네용~

와우 엄청 맵더라구요

너무 매워서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 맺혔어요

근데도 계속 땡기는 맛 ㅋㅋㅋㅋㅋㅋㅋ

국물 계속 떠먹었어용

먹고 나니 저 밥을 왜주는지 알겠더라구요

너무 매우니까 밥 한숟가락씩 떠먹으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면 조금 매운게 가라앉던데요?ㅋㅋㅋㅋㅋㅋ

 

맵지만 계속 먹고싶은 매운 맛이었어용

매운맛 조아하시는 분들 한번 꼭 가보세용

맛있더라구요

전 매운거 잘 못먹지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