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국밥맛집/호산동국밥/호산동맛집/성서계대정문맛집/전라도국밥

by 사진 작가 2017. 9. 27.

 

대구 호산동

전라도 국밥

 

주소 : 대구 달서구 호산동로35길 29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호산동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한는

국밥집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저는 순대국밥

남자친구는 돼지국밥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6,000원 ~

아주 팔팔 끓여서 나오지요 ~

안에 밥도 넣어서 줍니다 ~ 따로 주문하면 오백원 ㅈ추가 ~되엇던거 같아요

이거는 남자친구가 주문한 돼지국밥

국물이 맑고요 선지도 들어 잇답니다.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있어

매우 고소하고 엄청 진하고

맛있어요

순대도 맛있는 순대에요 ~ ㅎㅎㅎㅎ

다 이렇게 마지막 국물 한방울 사수를 위해서

기울여서 먹지용? 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뚝배기 기울여서 국물한방울 안남기고

다 먹고 왓습니다

아주 배 빵빵하게 먹고 왔습니다

국밥은 언제 먹어도 먹고나면 속이 든든해 집니다

전라도 국밥 추천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