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성서맛집/성서계대맛집/계대무한리필/무한리필 삼겹시대

by 사진 작가 2017. 12. 18.

성서계대 무한리필 고기

무한리필 삼겹시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 지도가 안뜨는거 같아요,.

위치는 대구 계대 정문 건너편

대백마트 맞은편..

마사커피? 옆이에요..

 

바로 요 노란 간판을 찾으시면 여기입니다!

 

SNS행사! SNS올리면 음료 1캔 제공!

좋다 ! 하지만 저희는 안했어요.. ㅠㅠ

다음에 가면 해야지!

여기 ! 대박 가성비 짱!

우리는 A set 했어요

다음에는 B set도 먹어바야지

 

통삼겹 통목살 꽃살 짜박불고기 소시지~

짠 ~ 세팅 되었어요!!!

저 된장찌개와 라면사리도 무한리필 ~~

짱 조음!!!!

고기 올리고~ 소시지 올리고~ 떡 올리고

계란찜 국물도 부어서 보글보글

그리고 된장찌개와 라면도 보글 보글

전 이렇게 푸짐한거 무조건 조아요

고기질도 중요하지만

전 양많이 먹는거.. 엄청 중요해요

모자라게 먹는거 싫어요. ㅠㅠ이게 바로 돼지....의 ...

지름길.. ㅠㅠ이겠쥬.. ㅠㅠ후.. ㅋㅋ

 

요고요고 된장라면

맛있더라구용!!!!!!!!

근데 이걸 마니 먹어서 그런지.

고기는 리필 못함..

아쉬워용.. ㅠㅠ

다음에 가면 여러번 리필 해서 먹어야징.. ㅠㅠ

 

고기~

저 짜박 불고기는 좀 별로였어용.. ㅠㅠ

먼가 고추장 맛이 너무 진하게 나는.. ㅠㅠ

 

고기는 맛있엇어용

남자친구 수입산 고기 잘 못먹는데

이건 아주 잘먹었어용!!

목살이 짱짱맛!

공기밥 시켜서 같이 먹는데 짱맛!

요기 김치도 짱!

아 여기 가성비 짱 괜찮더라구요

만원이라니 ~ 요즘 이런곳 잘 없자나요.. ㅠㅠ

여기 자주 가야징~ 굿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