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창원카페/마산카페/마산야구장카페/필터페이퍼

by 사진 작가 2017. 6. 28.

마산 카페

필터페이퍼

 

 

야구 시작전 야구장 근처 카페에 들렸었어요~

 

야구장 근처 홈플러스에 차를 세워두고 필터페이퍼라는 카페로 갔습니다.

오렌지에이드랑 블루베리스무디를 주문했어요~

 

오렌지 에이드는 맛있었구요~

블루베리스무디는 제가 블루베리요거트스무디에

맛이 익숙해서 그런지

블루베리스무디는 굉장히 건강한 맛이더라구요..ㅋㅋ

 블루베리를 갈아서 만든 스무디여서 그런지

블루베리 갈았는 것이 입술이랑 이빨에 가득 끼였어요 ㅋㅋㅋㅋ

창피창피 ㅋㅋㅋㅋㅋㅋㅋ

두개 다 맛이 나쁘지는 않았어요~

 

음.. 필터페이퍼 카페는 자리는 다소 좀 딱딱한의자였지만...

카페가 깨끗하고 괜찮았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했구요~

 

잠시 잘 머물다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