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한옥카페/반월당카페/라미아에밀리

by 사진 작가 2017. 6. 27.

대구 한옥카페

라미아에밀리

 

이 통로로 들어가면 한옥카페가 나옵니다~^^

여기는 들어가는 입구가 두개있어요 ~

저는 나올때는 이 문으로 나오고

들어갈때는 여기 문으로 들어갔어요~

이 입구는 음.. 반월당에 미성당납작만두집 있잖아요

 거기서 좀더 가면

이 카페 작은 입구 가 나와요~

 

들어갈때 돌하르방이 있어서

제주도에 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제주도에 가고싶네요.. ㅠㅠ

 

여기 너무 이뽀요.. ㅠㅠ

나도 이런 한옥카페 차려서.. 카페 하면서 살고싶은. 맘이 들더라구요.........ㅠㅠ

이쁘게 꽃가꾸고 하면서요.. ㅠㅠ

 하지만ㅠㅠ현실은..

여기 식사도 판맨하는가 보더라구요~

식사는 먹어 본적이 없는데 다음에 오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저는 배부르게 먹고 왔으니

커피만~

저희는 아이스큐브라떼 한잔 아이스라떼 한잔 이렇게 주문했어요

야외도 있고 한옥안 카페도 있는데

저는 이날 비가 좀 내려서 안으로 들어왔어요

안에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놓았어요~

오분 정도 후에 나온 커피 ~

저는 아이스 큐브라떼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저는 우유를 조아해서 우유맛이 많이 나는게 좋거든요~

제 남자친구는 우유를 별로 안좋아해서그런지

아이스라떼는 맛있어 했지만

큐브라떼는 먹어보고 기겁을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우유맛이 많이 난다구요~

 

음 아이스라떼는 커피맛이 많이 나고 아이스큐브라떼는

우유맛이 많이 나나바요

 

그래서 큐브라떼는 구수해요~ 제 입맛에는 좋았어요~

아이스큐브라떼 우유 한번더 리필이 된다고 하길래

저는 첫잔은 우유 다 넣고 벌컥벌컥 마시고

다시 가서 우유 리필해 와서

천천히 마셨어요 ㅋㅋㅋ

맛나요맛나요~

 

여기 화장실도 깔끔해요!

화장실 사진을 못찍었네요

 

여기 남자화장실은 남여공용이고

여자화장실은 여자만 이용가능하더라구요

먼가 신기.. ㅋㅋㅋㅋㅋ

손에 바르는 료숀까지 있어요~ 세심~ ㅋㅋㅋㅋ

 

음료도 맛있고 이쁜 카페에서 잘 쉬다 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