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대구카페/대구동성로카페/교동카페/슈만앤클라라/빵무한리필카페

by 사진 작가 2017. 3. 16.

슈만 앤 클라라

 

위치는 노보텔 바로 뒷편이에요!!

노보텔만 찾가시면 슈만앤클라라는 찾아가기 쉬워용!!!

 

음료만 주문하면 빵이 무한리필!!!

그래서 그런지 음료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긴 해요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남자친구는 녹차라떼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5,500원

녹차라떼 hot은 5,800원

살아있다는데....음.. 아닌거 같은데.. 인형인거 같은데..

계속 저랬어용..

제가 계속 빵가지러 가면서 계속 봤는데.. 계속 저랬어용..

흠...

빵이 이렇게 놓여있습니다

완전 빵천국

종류도 다양해용~

저기서 자기가 먹고 싶은빵을 먹을 양만큼 잘라서 접시에 담아가면되용~

저기 칼이랑 집게랑 가위 보이시죠?

저걸로 잘라가시면 됩니다~

계속 갖다 먹을수 있으니

처음부터 너무 욕심부리지 맙시당 ㅋㅋㅋㅋ

조금씩 잘라서 맛보고 맛있는걸로 담에 많이 가져가는게 조아용~~~

저도 네접시는 먹은거 같아용 ㅋㅋㅋㅋㅋㅋ

저 초코빵 안에 꾸덕한 초코가 가득 ~

쪼코쪼코

지하로 내려가면 화장실이 있어요

화장실도 완전 깔끔 ~

화장실에 전신거울도 있고 ~

조아요

지하에도 이렇게 거울이랑 조명이~

좋아요 여기!

전 이빵이 젤 맛잇었어요

베이글?

안에 그 갈릭치즈크림?이 발려잇는데

정말 맛있었어용 !!!!

 

저녁 밥도 먹고 갔는데

음료에 빵까지

배터져 죽는줄 알았어용 ㅋㅋㅋㅋ

 

음료만 시키면 빵을 이렇게 무한으로 먹을수 잇다늬

너무 좋은거 같아용!!!!!!!

전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빵순이 빵돌이 분들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