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빵집/동성로빵집/마약옥수수빵/삼송빵집

by 사진 작가 2017. 6. 9.

 

대구 동성로 빵집

삼송빵집

 

 

동성로에 나가면 저희 커플은

반월당 닭강정이나 삼송빵집에 마약옥수수나 요런걸로 주전부리를 해용 ㅋㅋㅋㅋㅋ

이날은 삼송빵집 마약옥수수가 땡겨서 마약옥수수로 결정!!!

마약옥수수빵 가격은용!!!!

요런 마약옥수수빵이 두개 들어 있는게 3200원!

하나에 1600원이네요~

안에는 이렇게 달콤한 옥수수가 가득 가득 ...

다른 빵집에... 도 이런 비슷한거 있지만..

전 여기가 짱인거 같아용.. ㅠㅠ

 

달콤하니 맛있어용..

빵 겉에도 촉촉하고..

ㅠㅠ

 

아 그런데 이 빵은... 저는 2개는 못먹겠어용..

하나가 적당한거 같아용..

한개 이상 먹으면 좀 느끼한거 같아용.. ㅋㅋㅋㅋㅋ

 

하지만 여전히 맛있네요... 마약옥수수...

삼송빵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