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사카선물/간사이공항면세점/남자친구선물/도쿄바나나

by 사진 작가 2017. 6. 5.

 

간사이공항 면세점

도쿄바나나

 

해외여행 갔다 온후 지인들에게 선물 어떤걸 줘야 할지 고민이 되지요

저도 친구들과 회사 동료 분들 에게 어떤걸 줘야 할지 엄청 고민 했었어요...ㅎㅎㅎㅎ

그리고 가장 큰 고민은 남자친구에게는 뭘 줘야할지도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선택한 남자친구 선물로는

간사이 공항에서 구매한

도쿄바나나 빵입니다 ㅋㅋㅋㅋㅋ

간사이 공항에서 8개 들어 있는 걸로

953엔에 구입 했어용 ㅎㅎㅎㅎㅎ

남자친구에게 건네고

바로 뜯어서 찍은 사진이에용 ㅎㅎㅎㅎ

요로케 생겼어용 ㅋㅋㅋㅋ

바나나킥 이 폭신하고 조금더 큰느낌?ㅋㅋㅋㅋㅋㅋㅋ

향은 바나나바나나 하네요 ㅎㅎㅎㅎ

한일 베어 먹고

찍은 도쿄바나나빵

 

빵은 보드랍구요

안에 크림은 바나나향이 나는 크림이라서 그런지

달콤한 향이 났어용 ㅋㅋㅋㅋ

 

이거 먹으니 바나나킥이 생각 나더라구용 ㅋㅋㅋㅋㅋ

 

도쿄바나나 총평;)

음... 저는.. 내가 먹을려고는 이걸 사지는 않을거 같아용..

저렴하면 사겠지만..

내가 내돈주고 사서 먹기에는 좀 아까운 거 같아용..

 

일본여행 갔다와서 격식있게 선물 줘야 할때라면

구입할 만 한거 같아요..

 

전 여기 종이가방이 먼가 이뻤거든요

그리고 통도 먼가 심플하니 이쁘고

포장지도 노랑색 이뻤구용.....

선물 하기는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구

내가 선물 받으면 좋을거

 같긴 해용 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