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뚜기 콩국수 라면 먹은 후기/여름별미콩국수라면/이마트 할인

by 사진 작가 2017. 6. 7.

오뚜기 콩국수 라면

 

인터넷에서 오뚜기 콩국수 라면이 새롭게 나왔다는 것을 보고

이마트에 콩국수 라면을 사러 갔어용~~~~

마침 새로 나와서 시식코너에서 맛도 보여주더라구요~

 

인터넷에서 국물이 정말 콩국수 같다고는 하지만 어떻게 라면을 콩국수처럼 먹을수 있지?

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었습니당 ㅋㅋㅋㅋ

하지만~

시식코너에서  맛을 보는 순간~ 대박 !!!이건 진짜 대박이라고

남자친구와 감탄을 금치 못했었어용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구매 했지욧 ㅋㅋㅋㅋㅋ

 

묶음으로 팔고 있었는데 원래 1묶음에 4봉지만 들어있는 거를

4+1로 5봉지 넣어서 한묶음으로 팔더라구요~

거기에 2묶음 사면 10%할인까지 해준다고 하여

2묶음 구매 했습니당 ㅋㅋㅋㅋ

2묶음에 8960원에 구입했습니당~

총 콩국수라면 10봉지!!!!!!겟겟!!!!!

 

저희는 대구 성서 이마트에서 구입햇습니다!

인터넷에는좀 더 비싸더라구요...~ㅜㅜ

무조건 인터넷이 싼건 아닌거 같아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국수 라면 조리방법-

저는 저 라면봉지 뒤에 있는

조리방법대로 끓였어용~

먼저 면을 삶고~

면을 삶는 중에 콩국물을 만들어 줍니다

한봉지에 물200ml

우리는 두봉지 끓여서 물 400ml넣었어용 ~

계량컵까지 꺼내어서 물을 정확하게 맞췄어용

 물 400ml에 분말가루 2개를 풀어 넣었어요~

차가운물인데 가루 엄청 잘 녹더라구요~

안에 검은깨까지 있었어용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국물을 만들어 놓고

 

이제 삶은 면을  채에 받혀서 차가운 물로 씻고

물을 걷어내고 분말가루 풀어놓은 국물에 면을 담궈서 먹습니다!

 

아 ~ 저기 봉지에 적힌 조리방법처럼 오이도 채썰어 넣어줍니다~

방울토마토도 넣어주면 더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방울 토마토도 넣어서

먹어 보아야 겠습니당 ~~~

 

조리는 저 오뚜기 콩국수 라면 봉지에 적힌 조리방법대로 하면

젤 맛있게 먹을수 있을 거에요~

 

두구두구 맛은용!!!!

 

진짜 진짜 거짓말 안하고 일반 국수집에서 판매하는 콩국수 보다 맛있어요!!!!!

면도 다른 라면보다 더 쫄깃하구요!!!

정말 먹어봐야 제 말 믿으실거 같아요 !!!

저도 먹기 전까지는 에이~ 어떻게 콩국수를 라면으로 ? 했어용 !!!

꼭 구매해서 드셔보시기 바래요!

이번 여름 이 콩국수 하나면 걱정 없을거 같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 계속 떠 먹엇어용 ㅋㅋㅋㅋㅋㅋㅋ

맛있네용 너무 ㅋㅋㅋ제 입맛에는 딱입니다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