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성서맛집/계대맛집/호산동맛집/찜닭맛집/동궁찜닭

by 사진 작가 2017. 4. 11.

 

동궁찜닭

 

주소와 위치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오랜만에 찜닭을 먹으러 갔습니다

저는 찜닭을 엄청 좋아합니다

엄마가 저한테 맛있는거 해줄게~

하면 무조건 찜닭입니다

제가 찜닭을 엄청 좋아하는걸 알기 때문이죠~헤헿

당면 많은걸 가장 좋아하지요~ㅋㅋㅋ

제가 간곳은 호산동에 위치한 동궁찜닭

여기 맛있어요~

깨도 솔솔 뿌려주고~

저는 음식위에 깨가 뿌려져 있으면

먼가 정성스러워 보이고 대접 받는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 좋거든요~ㅎㅎㅎ

저희는 오늘은 안동찜닭 小로 주문했습니다

배가 엄청 고픈 날에는 남자친구와 저 이렇게 가서 中주문 할때도 있거든요 ㅋㅋㅋㅋ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무를 주십니다 ~

찜닭에 치킨에는 무조건 저 무 가 있어야지요

말하지 않으면 쿨피스를 주시지만

콜라로 주세요 하면 콜라로 주신답니다

제 남자친구는 콜라마니앜ㅋㅋㅋㅋ

콜라로 달라 했답니다

우아 나왔습니다~

짱짱~~

납작당면이고 떡도 잇고 계란도 있고

감자도 있고

엄청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하지만.. 당면의 양은 좀 적은거 같아용..

당면추가가.. 좀 필요한거 같습니당

ㅎㅎㅎㅎ 그래도 엄청 잘먹고 왔어용 ㅋㅋㅋ

또가고싶습니당 ~

찜닭드시고 싶으신 분은 요기 가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