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선산곱창/곱창전골맛집/월성동맛집/원조선산식당/선산곱창

by 사진 작가 2017. 4. 11.

대구 선산곱창 월성점

원조선산식당

 

 

 

 

저희는 곱창2인분에 공기밥 2공기 주문 했어요

다먹고 볶음밥도 먹을 거지요~ㅎㅎㅎㅎ

완전 맛있어 보이죠?

육수가 꾸덕꾸덕한게 엄청시리 맛있어 보입니다~

저렇게 양파랑 파가 들어있는데

 양파랑 파를 가위로 잘라주면 됩니당~

그리고 포기 김치를 주는데 그 김치도 잘라서 넣어 주면 됩니당~

보글보글 ~

이렇게 익었다 싶으면 먹으면 됩니다

넘나 맛있습니다

구수하고 ~ 아...오늘 같이 비가 오는날 너무 생각나는 음식...

요 곱창!! 엄청 맛있어용.. ㅠㅠ

아 공기밥도 이렇게 나와요~

김가루 얹어서

저기에 곱창이랑 국물 넣어서 비벼서 먹어도 되고

저는 흰쌀밥을 좋아하므로 밥 한입 국물 이랑 곱창 한입

이렇게 먹습니다~

자기 취향대로 먹으면 됩니다!

다 먹고 볶음밥~

볶음밥은 1인분 시켜서 나눠 먹었어용~

볶음밥도 정말 맛있습니당~~~

불 살짝 켜서 눌려서 누룽지 싹싹 긁어먹으면

엄청시리 맛나용~

곧 먹으러 가겠어용!!!헤헿

곱창 2인분에 공기밥 2공기 볶음밥 하나 해서

총 18,0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