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파리바게트 단팥크림빵 후기

by 사진 작가 2017. 3. 4.

파리바게트 단팥크림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파리바게트 단팥크림빵

먹어본 후기를 쓸려고 합니다.

몇년 전부터 생크림 단팥빵이 많은 빵집에서

생겨 나고 있습니다

는 많이 늦은감이 있지만

이제야 먹어보고 후기를 몇자 적어 봅니다

 

가격은 한번에 두번반한 단팥크림빵 1,100원

이었습니다

크기는 크지 않고 앙증맞은 사이즈 입니다!

반을 쪼개어 보았습니다!!

 생크림은 부드러운거 보다는 좀 꾸덕한 느낌?

이었고..

제 입맛에는 좀 느끼 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생크림을 조금 걷어 내고 먹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팥은 예전에 파리바게트 팥보다는 통팥이 씹히면서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다음에 파리바게트에서는

그냥 단팥빵을 사 먹을 생각 입니다..

하하 ㅋㅋㅋㅋ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