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구 단팥빵 맛집:) '대구 근대골목 단팥빵'에서 녹차생크림단팥빵 먹어본 후기

by 사진 작가 2017. 3. 3.

 

대구 근대 골목 단팥빵

 

대구 근대골목 단팥빵 위치입니다

중앙파출소에서 길 건너서 그 약령시 골목 바로 시작점에 있어요!!

세븐일레븐 옆?

커피명가 랑도 가까워요!!

 

저는 녹차생크림 단팥빵을 구입했어요

하나에 2,500원!

두개를 구입 하였습니다!!

그리고 대프리카 빵 하나!!

총 7,000원에 겟!!!!

저번에 대프리카빵을

먹어보고 넘나 맛있었기 때문에

녹차생크림단팥빵도 기대가 컸답니다~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다 부르다 드디어 겟겟!!!!!

녹차를 조아하는 저로써는 넘나 기대를 하였죠~

짠 ~ 드디어 반을 나누어서 찰칵 ~

하고 시식~~

흠..........

넘나 기대를 한 탓일까요?

기대보다는 좀 실망...

그래도 맛있긴 해요~ㅎㅎ

하나 뜯어서 남자친구와 나누어 먹고

남은 하나는 냉장고에 넣어서 먹으면 녹차를 아이스크림

같다는 이야기를 듣고  집에 들고가서 냉장고에 바로 쏘옥~

뚜둥~ 그러나...

퇴근하고 집에 가니...

엄마가 다 먹어버렸다네요...ㅎㅎㅎ

크림을 싫어하는 엄마는 그 맛있는 녹차 생크림을

다 걷어내고... 먹었다고 합니다.. 후....

다음에.... 다시 구입하여 냉장고에 넣어서 한번

먹어바야 겠어요...ㅋㅋㅋㅋ

 

그럼 저는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구입해서 드셔 보세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