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KBS 유벤투스 팀 K리그 올스타 중계

by 사진 작가 2019. 7. 26.

유벤투스 케이리그 중계

드디어 오늘 우리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선수와 유벤투스 선수들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습니다. 많은 팬들이 이미 공항에서 부터 호날두 선수를 환호로 맞아주었습니다. 유벤투스는 이태리 세리에A의 팀으로 유럽에서도 명문구단으로 불리는 팀 입니다. 거기에 세계적인 선수 호날두 선수가 소속된 팀 입니다. 이번에 K리그 올스타 선수들과 친선경기를 가지기 위해 한국으로 오게 됐습니다. 축구 팬들에게는 세계적인 선수들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좋은 경기가 되겠습니다.

유벤투스 K리그올스타 경기일정은 한국시간으로 7월 26일 오후 8시에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시작됩니다. 경기 중계는 KBS에서 독점중계하며, PC 또는 모바일로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실시간축구중계, 무료스포츠중계, 인터넷축구중계 등 매체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유벤투스 팀 K리그 경기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립니다. 유벤투스 K리그 티켓은 이미 매진이 되었습니다. 총 6만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서울월드컵경기장이지만 티켓이 2시간만에 전 좌석 매진이 되었다고 합니다. 가장 비싼 좌석은 프리미엄S존으로 무려 40만원이라고 합니다. 가장 저렴한 티켓은 3등석으로 3만원이라고 합니다. 

팀 K리그 올스타 선수는 총 20명이 뽑혔습니다. 이중 11명은 팬투표로 뽑힌 선수들이며 나머지 9명 선수는 와일드카드로 선정되었습니다. k리그 올스타 팬투표로 선정된 11명 선수는 박주영, 이동국, 타가트, 세칭야, 김보경, 믹스, 박주호, 오스마르, 불투이스, 이용, 조현우 입니다. 울산현대선수들이 4명으로 가장 많이 뽑혔네요.

지금 서울에는 비예보가 있는데, 주최측에 의하면 비가오도라도 경기는 진행될 것이라고 합니다. 자연재해에 대한 계약규정이 있지만 상세내용을 밝힐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큰 이변이 없는 한 유벤투스 k리그 올스타 경기는 비가 오더라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