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ICC 토트넘 맨유 중계방송 SPOTV

by 사진 작가 2019. 7. 25.

토트넘 맨유 중계 손흥민

ICC가 한창 진행중인 가운데 오늘도 우리나라의 손흥민 선수가 소속되어 있는 토트넘의 경기가 있습니다. 상대팀은 같은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입니다. 우리나라 축구의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박지성 선수가 뛰었던 팀이기 때문에 두팀 모두 우리나라 팬들에게 익숙하고 좋아하는 팀 입니다.

토트넘 맨유 중계일정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8시 30분에 시작됩니다. 축구시청하기 정말 좋은 시간이지만 안타깝게도 우리나라 방송에서 생중계는 되지않는다고 합니다. 경기가 끝난 후 26일 오전 12시 경에 녹화방송으로 스포티비온에서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만 PC나 모바일로 시청하시는 분들은 실시간축구중계, 라이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등 매체를 통해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유벤투스와 맞대결에서도 전반전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손흥민 선수 입니다. 슈팅도 있었지만 골로는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맨유와의 경기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골을 기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포체티노 감독이 이끌고 있는 토트넘 예상 선발라인업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손흥민 선수가 지난 경기에 이어서 또 선발로 나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손흥민과 함께 해리케인, 루카스 모우라가 공격진 선발이 유력하며 올리버 스킵, 무사 시소코, 탕귀 은돔벨레가 중원을 맡고 앤서니 조르주, 얀 베르통언, 야벳 탕강가, 피터스가 수비를 맡으면서 4-3-3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 됩니다.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끄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시 4-3-3 포메이션을 구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공격수로는 그린우드와 래쉬포드 그리고 후안 마타가 맡을 것으로 보이고 미드진은 프레드와 폴 포그바, 스콧 맥 토미나 그리고 수비진은 루크 쇼, 빅토르 린델로프, 에릭 바이, 비사카가가 포백라인을 형성할 것으로 보입니다. 골키퍼는 주전 골키퍼 다비드 데 헤아가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