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 생생정보통 택시맛객 맛집:) 대구 현충로 맛집'청송숯불갈비'

by 사진 작가 2017. 3. 3.

대구 청송숯불 갈비

 

주소 : 대구 광역시 남구 현충로 31길 22

(지번)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3동1723-28

 

생생정보통 택시맛객 대구편을 보고 방문하게 된

청송 숯불갈비

보자마자 침을 흘리며 저기 꼭 가자 ! 하였지요

그리하여 며칠만에 가게 된 '청송숯불갈비'ㅎㅎㅎ

기대된다아~~~~~

 

가는길 보았던 83타워~

우와 크다 커~

이렇게 보니 이월드(구.우방랜드)가고싶으다ㅋㅋㅋ

가게에 도착 !!!!!

주차장은 따로 없다 ㅜ.ㅜ

그냥 골목에 평행주차를 해야한다!

골목에 주차 하는 곳에도 가게에서 보니 cctv로 다 찍고 있다 !!

저희는 송이+등심 2인분 38,000

삼겹살 2인분 14,000

송이된장국 2인분 12.000

밥2공기 먹었습니다!!!

요 사라다가 엄청 맛있었어용

 

그리고 이곳의 별미~

삼겹살 2인분만 주문해도 준다는 육회~

와.. 엄청 맛있었어요~ 육회 맛없었다고 했던 남자친구도

너무 맛있다고 눈이 반짝반짝

요 양념된게 참 맛있더라구요~

나오자마자 싹쓰리 했답니다

그리고 나온 메인 메뉴!!!!!

와.... 엄청시리 맛나요!!

등심과 송이버섯 새송이 버섯 마늘 쪽파

역시 넘나 맛납니다

그리고 천엽과 간도 줍니다

근데 간은 지금 없다고 하여 천엽만..

천엽... 처음 보았습니다

저 왠만하면 가리는 읍식 잘..없는데..

천엽은 .. 못먹겠더라구요...

주셨는데.. 그대로 남겨서.. 너무 죄송했어요..

그리고 주문한 삼!겹!살!!!

저희는 비계부분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처음 받고는 비계부분이 너무 많아 조금 걱정을 했지만

빠삭빠삭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니

완전 꿀맛!!!!

밥이랑 된장찌개와 먹으니 너무 맛났습니다

된장찌개도 주문하였지요

이게 된장찌개 2인분!!

양이 엄청 많았어요 !!!!!!

돌판에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돌판에 찌개 먹으시려면 송이+등심 요걸 먹으셔야만

가능하대요~

그냥 다른 구이를 먹으시면 뚝배기에 찌개가 나와요

역시 티비에 방송된 집은 달라도 다르군요~

알바생도 친절하시고 사장님도 친절하시더라구요~

송이+등심이 고기는

가격대가 아직 우리에게는 조금 부담스런 가격이지만 ~

삼겹살정도는 괜찮은 가격이니 ~ ㅋㅋㅋ

다음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에요!!!!!

생생정보통 택시맛객 대구편에 방영된 맛집!!

청송숯불갈비 저는 너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대구에 사신다면 한번 방문 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