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고기맛집/상인동맛집/상인동고기맛집/무한리필 맛집/화덕앤바

by 사진 작가 2017. 3. 16.

화덕앤바

상인동 홈플러스 바로 맞은현에 있어요

우정빌딩2층

타워주차장 있습니다

그런데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타워주차 이용 어려울때가 많아요...

그럼 골목에 주차하셔야 해요

 

평일 런치는 10,900원

주말 디너는 12.900원

다양한 종류의 음식들이 있습니다

보통 무한리필 이런데 처음 오픈할때는 막 먹을수 잇는 종류

다양하게 하다가.. 점점 종류 줄고 안좋아지고 하는데

여기는 오픈 할때 보다 종류도 점점 더 다양해 지고

너무 좋은 곳인데 더더 좋게 발전하고 있는 식당이에요

여기 처음 오픈할때 부터 가서

단골이죠오~~~~

냉면도 이번에 새로 생겼어요

여기 원래 염통도 있었는데 AI때문에

장어로 대체 되었네요

냉면 이번에 새로 생겼는데

음.. 면이 좀.. 별로네요 ㅋㅋㅋㅋㅋ

떡볶이 꺄 너무 맛있어요~~

두번 떠먹었어요 굿굿

요요 치킨도 맛있

남자친구 이거 진짜 좋아해요

요 치킨소스가 참 맛나네요

염통도 조았지만 요요 장어가 왜캐 맛있죠?????

맛있어요

디저트까지 완료!!

내가 다 좋아하는 디저트~

꺄!

여기는 정말 좋다

가도가도 좋다

어제가도 내일되면 다시 먹고싶어지고 생각나는

화덕앤바~!!!

크크킄 좋아요

꼭 한번 가보세요

상인점 동성로점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