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맛집/쭈꾸미맛집/성서계대맛집/성서계대쭈꾸미/신촌알쌈

by 사진 작가 2017. 3. 23.

 

계대 신촌알쌈

 

외관을 찍지 못했네요 ㅠㅠㅠ

먹으러 들어가느라 바빴습니당 ㅎㅎㅎㅎㅎ

메뉴판 짠~

저희는 쭈삼 9,000원짜리 2인분 주문했어요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네요

깻잎에 날치알이 귀엽게 올려져 있네요

날치알 좋아하는데

아주 기대되었습니당 ㅎㅎ

그리고 계란찜도 나옵니다

뜨끈하니 맛있습니다

쭈꾸미 좀 매운데

쭈꾸미 한입

계란찜 한입 먹으면

매운것도 좀 가시고 좋았습니다.

직원분이 손수 다 구어주셨습니다.

친절하셨어요^^

우아~~~보글보글 ~~~~

지글지글

저 깻잎쌈을 세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깻잎날치쌈에 싸서 먹으니 좋았씁니다.

볶음밥 먹을때도 저 기에 싸서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볶으밥에 계란도 넣어서

짱짱 ~!! 매운 볶음밥에 계란이 어우러지니

매운맛도 가시고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위에서도 말했듯이 볶음밥을 깻잎에 싸서 먹으니

깻잎의 향긋함과 날치알의 톡톡터지는 식감과

맛있는 볶음밥이 어우러지면서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저 볶음밥 또 먹고 싶네요~ㅜㅜ

또가고싶어용 ㅜ

 

아 sns에 올리면 1000원 할인 해줘용 ~ㅎㅎ

저는 페북에 올리고 할인 받았습니당 ㅎㅎㅎㅎ

 

요기 신촌알쌈 체인점도 꽤 있더라구요

쭈꾸미 땡기실때 한번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