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일본오사카여행/1일차/ 김해공항-간사이공항-교토역-이세탄백화점 동양정-기온거리

by 사진 작가 2017. 5. 2.

1일차 코스

김해공항-간사이공항-교토역-이세탄백화점(동양정)-숙소(트레블러스 인)-기온거리

 

김해공항에 12:45분 비행기 여서 저희는 10시 정도에 김해공항에 도착했어요

주차는 장기주차장에 했습니다.

일반 주차장보다 장기주차장이 더 저렵합니당!!!

근데 아침일찍 안가면 자리가 없대요

저희는 다행히 조금 이른 시간이라 자리가 몇개 있어 주차였습니다

 

장기주차장이랑 국제선은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셔틀버스 타고 국제선으로 고고 하였어요~

 

그리고 국제선에 도착하여kT 가서 데이터 차단 시키고

돼지코 대여 했어요

한사람당 총 3개까지 대여 할수 있습니다.

대여비는 공짜!

단, 분실시에는 3000원입니당

 

아 그리고 포켓와이파이도 수령 했지용

포켓와이파이 잘 터지고 4일동안 아주 잘 사용 했습니당

여럿이 여행 갈때는 포켓와이파이가 짱인거 같아용 ㅋㅋ

 

그리고 수속하고 입국장에 들어가서

인터넷 면세에서 산거 인도장에서 찾고 설빙에서 빙수 먹으면서 기다리다가

비행기 탑승 해서 간사이공항으로 고고 했습니다.

 

간사이 공항 도착!!!!!

도착하고 입국심사 끝나고 바로 인터넷으로 구입해둔

하루카패스,간사이패스를 받으러 갔어요

 

하나투어위치는 북쪽출구방향으로 가다 보면 인포메이션이 있는데 거기 바로 앞에 있더라구요

여기 직원은 한국분이에용~

한국말로 편안히 예약해두신거 받으면 됩니당ㅋㅋㅋ

하나투어 바로 앞에 있는 인포메이션!!!!!!

하나투어애서 받을거 다 받고 바로 보이는 에스컬레이터 !!

요고 타고 2층으로 갔습니다.

2층으로 가야지 교토를 갈수 있어용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카 패스를 구입하였기 때문에 철도를 타러 고고고

하루카 패스 !!!

요고를 개찰구에 통과 시키고 다시 나오는거 받고

교토역에서 전철 내린후 개찰구에 다시 넣으면 끝~~~

요렇게 철도를 타러 가는 길입니다~

안내판만 잘 따라 가면 되요~

교토 방향 14:44분 도착 이네요~

재빠르게 갔습니다~

일본 전철 탈때는 여기 전철에 적힌 요 방면을 잘 보고 타야해요~

4번에가면 탈수 있다 해서 무작정 오는거 타면 절대 절대 안됩니당

저도 둘째날 한번  잘못타서 고생좀 했습니당.. ㅠㅠ

 

그리고 한국에서 구입해간 하루카 패스 요고는 자유석에만 탈수 있습니다.

지정석은 추가요금 내야 해요~

자유석은 4~6번이 자유석 입니다.

확인하고 줄서서 탑승 하세용ㅎㅎ

하나투어창구에서 받은 간사이 패스~

요거는 2일째부터 사용 할거 에용

자유석인 4번에 탑승 했습니다~

앉아서 편안히 갔습니당~

교토역 도착 ~!!!!

일단 중앙출구 방향쪽으로 갔습니다
저는 일단 목적지가

이세탄백화점 11층 동양정이였어용~

고고고고~~~~

 

중앙출구 방향으로 고고 하니까

지하로 가는 짧은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오니

개찰구가 있더라구요~

거기 빠져나오니 

이렇게 교토역 지하 짐보관하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여기 짐 보관은 저희는 패쓰~

짐하나에 500엔 인데~

아빠가 비싸다고 그냥 끌고 다니자 해서

저희는 짐 끌고 이세탄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이센탄 백화점 지하로 들어왔어요~

11층에 올라가려고 엘레베이터 타러 가는데

맛있는 디저트들이  많았어용

빵순이 엄마는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먹고싶다 하니

아빠가 엘레베이터 기다리는 사이 사온 모찌

녹차모찌와 무슨 커피 모찌 같았어용

안에는 둘다 팥이 들어있었어용ㅋㅋ

맛은..음...전 좀 느끼하더라구용..

지하에서 엘레베이터 탈려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엘레베이터 몇대 보내고...

2층까지? 화장품 막 파는 요기 까지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와서

이층에서 엘레베이터 타고 11층으로 갔어용

11층엘레베이터 내려서 오른쪽으로 계속 쭉가니

ANTE CAFE가 나왔습니다

요기가 바로 그 유명한 '동양정'

한 오분대기 하다가 들어갔습니당

17시까지는 런치세트 가격이 적용 되어서

저 토마토셀러드? 랑 메인메뉴랑 티 요렇게 세트로 먹을수 있었어용

아 저희는 이렇게 먹을수 있는 A세트를 구입했어용

B세트도 있는데 이건 디저트로 조각케잌 같은게 나오는거 같더라구용

저희는 그냥 딴 카페 가서 먹자 ~ 하고

A,세트로 주문 했어용

저희는 메인메뉴로는 함박스테이크 일본식 스테이크 피자

요렇게 세세트 구입 했어용

블로그를 통해서도 너무 맛있다고 했던 토마토 셀러드?

요고 소스가 참 맛있더라구용

그리고 메인메뉴들도 .. 머 나쁘지는 않았어용..

하지만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인지.. 흠.. 그냥 그랬습니당.. ㅋㅋ

메인 메뉴 먹고 커피2개랑 티하나 요렇게 달라 햇습니다.

흠.. 티도.. 완전 진하고..

커피도 너무 진하더라구용..

저는 한 두입 정도 마시고..

남기고 왓어용.. ㅠㅠ

 

역시 토마토 셀러드? 요게 유명하다 보니..

토마토가 짱 많았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

밥 다먹고 요 광장? 볼려고

나왔어용~

밥 먹고 좀 걷다보면 여기로 나올수 있는 문이 있습니당~

요기서 사진 찍고 여기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왔어용 ㅋㅋㅋ

그리고 버스 타러 ~

버스는 중앙출구로 나오면 버스정류장이 맣아용

저희는 트레블러스인이라는 호텔을 갈려면

D1정류장에서 100번 A1정류장에서 5번을 타면 된다는걸 알고 갔습니다.

그런데 5번보다는 100번타는게 덜 돌아 간다고 해서 D1정류장으로 갔는데

100번 버스 막차가 18시 더라구용..

저희가 그때 18시 10분 정도였는데..

이미 막차는 떠나고 없었습니당....

 

그래서 바로 A1정류장으로 가서 5번 버스를 기다렸습니당..

5번버스는 다행히.. 늦게까지 운행하네용

 

버스는 대인 230엔 입니당~

 

경도미술관 근처에 위치한 트레블러스인 호텔

버스는 많이 막히더라구용...19:10분정도에 도착

삼사십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용ㅋㅋㅋㅋㅋ

트레블러스 인은 작은 공중목욕탕이 있어용

그래서 저는 엄마랑 유카타 입고 지하에 위치한 공중목욕탕으로 가서

목욕을 했습니다

공중목욕탕은 15시?부터 24시 까지 합니당~

아침에는 씻을수 없으므로 바로 씻으러 갔습니당

목욕탕에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 다 있고

탕도 하나 있어서

탕에 몸좀 담그고 다시 방으로 갔죠

그리고 바로 옷입고 기온거리로 가기 위해서 숙소를 나왔습니다.

기온거리 까지는 도보로 !!

구글맵 키고 걸어갔쥬~

구글맵만 있으면 전세계어디든 걱정 없는거 같아용 ㅋㅋㅋ

트레블러스 인 호텔에서

기온거리 까지는 한 25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용

기온거리 다 오니 왕벚꽃이랑 불빛들이랑 얼마나 예쁘던지~

그리고 젊은이들이 진짜 많더라구요

그리고 외국인들도 많고~

열심히 구경하고 다시 숙소 근처 와서 편의점에서 과자랑 물좀 사서

먹고 바로 쿨쿨 잤습니당~

내일 열심히 여행 하여야 하기 때문에

잠도 열심히 잤습니당 헤헤헿 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