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웨스트햄 중계 SPOTV
긴 휴식기간을 끝내고 드디어 손흥민 선수가 경기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동안 EPL은 A매치 때문에 진행되지 않았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햄스트링 부상때문에 이번 A매치가 끝나고 복귀할 것으로 보였으나, 그 전경기에 모습을 보이며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줬습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는 한국 시간으로 10월 19일 오전 12시 30분에 시작 됩니다. 토트넘 웨스트햄 중계는 SPOTV SPOTV NOW SPOTV ON에서 실시간 중계로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토트넘은 2승 1무 1패로 리그 7위에 랭크되어 있고, 웨스트햄은 2승 2패로 1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초반 상위로 치고올라가려면 이번 경기가 토트넘 입장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케인 베일 손흥민
그리고 많은 팬들이 이번 경기를 기대하는 이유가 또 있습니다. 바로 레알마드리에서 친정팀으로 임대이적한 가레스 베일 때문입니다. 이적한지 시간은 꽤 지났지만 그동안 컨디션을 끌어올려왔었습니다. 많은 언론들이 가레스 베일이 이번 토트넘 웨스트햄 경기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른바 KBS라인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한 사이트의 예상 라인업을 보면 손흥민, 케인, 베일이 3톱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럼 토트넘은 세계 탑클래스의 공격라인 보여줄 수 있습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라인 입니다. 또한 손흥민 선수는 지금 물오른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재 리그 6골 1도움으로 리그 2위에 되어 있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도 골에 대한 욕심이 날 것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