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외식

대구 대명동 맛집-초원부대찌개

by 사진 작가 2017. 6. 1.

 

대구 대명동 맛집

초원부대찌개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 휴무

주차장 有

가게 옆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주차 못하면 가게 사장님이

직접해주시기도 하는거 같아요~

(부대찌개 1인분 6000원)

저희는 부대찌개 2인분에

라면사리 하나 

밥 2공기 주문

 

총 15,000원 지출

라면사리 까지 다 넣어서 팔팔 끓인채로

나오더라구요~

저는

라면사리 직접 넣어 끓여서 주는데

처음 봐서 신기 했어요~

안에 당면사리도 들어 있고

소시지, 햄, 콩나물, 두부 등 다양하게 들어 있더라구요

다양하게 들어 있으니 부대찌개 이겠죠 ㅎㅎㅎㅎ

 

저는 맛 나쁘지 않았어요~

다른 브랜드 부대찌개 집 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

 잘 먹고 왔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