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고베 야경 -고베 포트타워/고베 하버랜드 가는법/ 고베산노미야역에서 고소쿠고베역 가기

by 사진 작가 2017. 6. 1.

 

 

고베 산노미야역에서 고베 하버랜드 가는법 ~

 

고베에 왔으면 고베 야경을 바야지유~

고베에 온 이유도 이 야경을 보기 위해 갔어요!

 

간사이쓰루패스를 가지고 계신 분이 고베 산노미야역에서

하버랜드 가는법은요~

 

산노미야 역에서 고소쿠 고베로 한신선을 타고 가기~

흠...

 산노미야역에서 한신선을 타고 가면 한정거장 뒤에 고베고속전철로 로 바뀌어요~

자동환승 되니까 그냥 가만히 계시면 고소쿠 고베로 가져요 ㅋㅋㅋㅋㅋ

 

일본전철은 정말 어려워요 ㅠㅠ

그냥 구글이 시키는데로.. 하면 되유...

즉, 고소쿠고베로 가는 한신선을 타면 고소쿠 고베로 갈수 있더라구요....

3정거장만 가면 됬던거.. 같아유~

고소쿠 고베에서 내려서는요!

호빵맨 스티커 이정표만 보고 걸어가면 되요~

요렇게 바닥에도 붙여져 있고 벽에도 붙여 져 있는데

이것만 따라 가면 출구가 나오고!

그 출구 나오면 밖에도 이렇게 다 붙여져 있어요~

이것만 따라가면 하버랜드 나옵니다 ㅋㅋㅋㅋ

보고 고고고고~~~

 따라가기~~~~

 

고베에서 큰 쇼핑몰 우미에 쇼핑몰도 지나가고~

점점 어두워져서.. 발걸음을 재촉했습니다!

야경보고 우리는 오사카 도톤보리도 가야 해서~

하버랜드 가는길에 만난 엘비스 프레슬리 동상~

여기서도 찰칵!

우아 우아~

여기서 부터 넘나 이뿌다~

하버랜드는

모자이크 쇼핑몰과

고베 포트타워등  야경이 이쁘다는 곳 ~

내가 정말 오고 싶었던 곳 ~~

여기쯤 왔을때 정말 두근두근 거렸었당 ~ㅎㅎㅎㅎ

호빵맨 박물관이 잇는 곳 인 만큼

가까이에

호빵맨 빵가게도 있었습니다..

들어가서 구경 하고 싶었으나.....

빨리 야경만 보고 오사카 도톤보리로 가야 했기에....

이렇게 밖에서만 구경을...했지요..

역시 고베는 야경..

넘나 이쁘지유?

모자이크 쇼핑몰 구경은 많이 못했어요..

모자이크 쇼핑몰 화장실 이용후..

잠깐 둘러 보았는데도,,

이쁜게 얼마나 많던지..

어떤 곳 하나 들려서

에코백 하나 사고 바로 .. 다시 고소쿠 고베역으로 향했어요.~

흠...

관람차도 타고 싶었는데..

못탔지요...,.

다음에 꼭 다시 와서.. 다 해볼꺼에요...

다음에는 고베에서 하루 날잡고 놀아도 좋을거 같아요~ㅎㅎㅎㅎ

야경코스도 꼭 넣고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