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야구

LA다저스 워싱턴 중계 류현진 산체스

by 사진 작가 2019. 10. 7.

MLB 디비전시리즈 LA다저스 류현진

현재 우리나라 프로야구도 그렇고 미국 메이저리그도 그렇고 가을야구가 한창입니다. 미국야구에서는 류현진 선수가 소속된 LA다저스가 현재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를 치루고 있습니다. 상대는 워싱턴 입니다. 현재 2차전까지 치뤘으며 양팀은 1:1 팽팽한 접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차전은 다저스가 6:0으로 승리하였으며 2차전은 다저스가 2:4로 패배하였습니다. 하지만 한국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경기는 바로 3차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바로 3차전에서 류현진 선수가 출전하기 때문입니다. 당초 류현진 선수는 1,2차전에 나올 것으로 전망되었지만 3차전 선발투수로 나오게 되었습니다.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등판하는 LA다저스 워싱턴 중계는 한국시각으로 10월 7일 오전 8시 45분에 시작됩니다. LA다저스 워싱턴 중계는 실시간스포츠중계 라이브스포츠중계 무료야구중계 등 매체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A다저스 워싱턴 양팀의 선발선수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LA다저스는 코리안특급 류현진 선수 입니다. 류현진 선수는 시즌 30경기에서 14승 5패 방어율 2.3으로 좋은성적을 거뒀습니다. 후반기에 침체기가 있었지만 마지막에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유종의미를 거뒀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상대팀은 워싱턴의 선발투수는 아니발 산체스 입니다. 당초 워시텅의 에이스 슈어저가 출전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이전경기에서 불펜투구를 하는 등 출전이 불분명해졌습니다. 슈어저는 4차전에 선발로 등판한다고 합니다.

5판 3선승제 경기인 만큼 3차전이 매우 중요한 경기가 되었습니다. 양팀은 1:1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기 때문에 이번경기가 가장 중요한 경기가 될 수 있습니다. 다저스는 2차전에서 에이스 커쇼가 6이닝 3실점으로 패전투수가 되었습니다. 류현진의 상대선수인 산체스는 2006년 데뷔하여14년차 배테랑 투수 입니다. 워싱턴의 4선발 투수이긴 하지만 다저스가 절대 만만하게 볼 상대는 아닙니다. 더군다나 이번경기는 LA다저스의 원정경기이기도 합니다.

새벽경기가 아닌만큼 많은 한국팬들이 류현진 선수의 선발경기를 중계를 통해 지켜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류현진 선수가 호투를 통해서 다저스에서 승리를 가져다줬으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팀으로나 FA를 앞두고 있는 류현진 선수 개인에게도 큰 이득으로 다가올 것 입니다. 8시 45분에 시작되는 LA다저스 워싱턴 중계를 놓치지 마시고 류현진 선수를 응원합시다.

댓글